[범계역 맛집]가성비갑 떡볶이 무한리필 두끼
오늘은 범계역에 있는 두 끼를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02
위치는 범계역 핫라인 정중앙 2층에 있어서 나름 찾기 편했어요.

김밥연구소 이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격은 일반 10,900원 학생 9,900원 소인 5,900원으로 가격 구성이 좋았어요,


여기서 저 국자 같이 생긴게 앞접시예요. 양념소스를 저기에 담으려고 하다가... 친절하게 그건 앞접시입니다.라고 말씀하셔서 조용히 다시 가져다 놓았습니다.

양념 소스는 두끼마라소스,크림소스,부산소스,동대문소스,두끼소스,떡모소스,궁중소스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는데 제가 추천하는 소스는 떡모소스 2, 두 끼 소시 1, 매운 것을 좋아하시면 동대문소스 1, 매운 것을 못 먹으신다면 궁중소스 or 부산소스 1 이렇게 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두 끼에서 추천하는 소스구성은

바로 앞에서도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무한리필인 만큼 크게 튀김, 야채, 떡, 어묵, 어묵국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것을 편하게 가져와서 먹을 수 있어요.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장점은 집에서 떡볶이는 쉽게 할 수 있지만, 다양한 야채와 집에서 하기 어려운 튀김을 원하는 만큼 편하게 가져와서 먹을 수 있고 음료수와 디저트로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완벽한 한 끼를 마무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은 단점이라 하기에 그런데 아무래도 두 끼의 주 고객층은 학생들이 많들라고요. 그래서 어느 누가 눈치를 주지 않아도 스스로 나 같은 아저씨가 와도 되나? 하는 눈치가 살짝 보인다라는 점이었습니다.
떡볶이를 마음껏 먹고 싶을 때 두 끼에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은 떡볶이 1인분에 3,500~4,000원은 기본으로 하다 보니 가성비는 확실히 있는 무한뷔페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