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범계역 맛집]동네 숨은 치킨맛집! 후랭크 치킨

by codespecialist 2024. 11. 13.

우리 동네 치킨 맛집을 소개합니다.

 

아마 동안구에 사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실 텐데요.

로컬맛집이라고 불리는 치킨집을 이번에 포장을 하기 위해 방문했습니다.(배달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ㅠ)

제가 전해 듣기로는 배민, 요기요 이런 거를 안 한다고 해서 직접 포장을 하러 갔었거든요 ㅎㅎ

후랭크치킨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 159번 길 26

위치는 평촌 은하수아파트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안쪽은 못 찍었지만 바깥에서 이미 야구경기와 함께 치킨을 즐기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들라고요 ㅎ 가까우신 분들은 시원한 바람에 경기도 보고 치킨도 드시는 것 같았습니다.

후랭크치킨 간판

메뉴를 보면 치킨과 함께 먹태, 황도 등 맥주집의 메뉴도 함께 하고 계신대요. 포장해서 먹으면서 치킨이 이 정도면 다른 것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후랭크치킨 메뉴판

여러 요리를 판매하시는데 가장 처음에 보였던 것은 가격인데요. 요즘 어딜 가도 먹태 같은 경우에 17,000원은 줘야지 먹을 수 있는데 여기는 14,000이고 다른 메뉴들도 가격대가 다른 가게 대비 저렴해서 다른 것도 시켜 먹어볼까 하는 충동이 생겼지만 다 못 먹으면 어차피 쓰레기니 다음에 먹자 하고 참았습니다 ㅎㅎ

후랭크치킨 후라이드치킨

포장해서 받아온 후라이드 치킨! 양이 엄청나지 않나요?ㅎㅎ

 

치킨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닭똥집, 떡이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ㅎㅎ 보통 떡은 닭강정 같은 곳에서만 있는 줄 알았는데 일반 후라이드에도 떡이 같이 있으니 식감적으로 괜찮더라고요.

 

튀김이 아주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옛날통닭으로 닭 한 마리가 통으로 튀겨져서 나오는 것은 먹다 보면 느끼함 때문에 개인적으로 먹기가 쉽지 않던데 여기 치킨은 아주 바삭바삭하고 중간중간에 나오는 닭똥집, 떡도 함께 먹다 보니 한 마리를 2명이서 다 먹을 수 있었어요. 남은 튀김가루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이게 옛날 치킨이구나라는 느낌입니다.

 

이런 치킨이라면 매일매일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기본구성은 양념소스하나, 소금, 치킨무 이렇게 주시는데 떡이나 닭똥집은 양념에 찍어먹으면 아주아주 맛있고 후라이드는 그냥 먹어도 염지가 잘되어 있는지 깔끔하게 먹을 수 있드라구요.

 

옛날통닭의 바삭함을 원하신다면!! 후랭크치킨으로 치맥 한잔 추천드립니다!

 

 

닭똥집
양념을 찍은 후라이드치킨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