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안양 맛집]쭈꾸미볶음이 땡길 때는 평촌쭈꾸미

by codespecialist 2024. 11. 6.
반응형

오늘은 휴일이기도 하고 해서 점심에 쭈꾸미를 먹으러 왔습니다! 요즘은 또 쭈꾸미철이다 보니 제철음식은 한번 먹어야지 생각하고 있다가 마침 쭈꾸미집이보여서들어갔습니다.

 

별 생각없이 갔고 후다닥 밥만먹고 나오다보니 간판이나 이런 사진을 잘 못찍었네요 ㅠㅠ

 
평촌쭈꾸미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동안로159번길 26 샛별아파트

영업시간은 11:00 ~ 22:00까지 하고 매주일요일에 쉬어요~

맨먼저 자리세팅은 머 일단식당과 다름없는 세팅입니다 ㅎㅎ 물과 앞접시가 놓여져 있어요.

메뉴는 못찍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ㅎㅎ

저기서 제육덮밥 9,000이 추가되었드라구요. 저희는 세트를 먹을 용기는 안나서 쭈꾸미 야채볶음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야채볶음을 시키면 주는 기본반찬입니다.

무쌈인줄 알고 먹었는데 먼가 맛이달라서 계속먹다보니 동치미에 들어가는 무를 주셨드라구요. 새콤하면서 집에서 담근것 같은 동치미 맛이라서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추무침인데요. 저희가 몇번 리필을 하면서 본건데 그때 그때 직접 무쳐서 주시드라구요. 참기름의 고소함과 부추의 신선함이 함께 들어와서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아마 그때그때 해서 주시는 이유는 부추를 미리 무치면 부추 숨이 죽어서 그러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매번 무쳐서 주셔서 빳빳한?부추를 그대로 먹을 수 있어서 굳뜨!

 

얘는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평범한 콩나물 무침 맛이었어요 ㅎㅎ

밥과 함께 큰 그릇을 주시는데 아무래도 비벼서 먹을 수 있도록 주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메인인 쭈꾸미 야채볶음이 나왔는데요.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지만 양도 푸짐하고 매운맛이 있는 쭈꾸미집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는 맛있음이었습니다.

 

그리고 함께 주신 된장국인데 국물은 진하지 않지만 쭈꾸미에 비벼먹을 때 감칠맛을 추가해 줘서 비벼드실때 꼭 1~2숟가락 국물을 넣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비벼도 쭈꾸미가 남아서 쭈꾸미는 반찬처럼 조금씩조금씩 넣어먹었습니다!!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평촌쭈꾸미 ! 쭈꾸미 철이 지나기전에 한번 방문하셔서 드시기를 추천합니다~

 

반응형